그러므로 가급적 유심 내구제는 지양하고 본인이 직접 가지고 있는 편이 가장 안전하겠습니다.



나중에 할게요 기본정보 입력 관심분야 선택 이웃 맺기 뒤로가기 버튼

당장 현금이 생기는 것 같지만 결국 몇 배의 이자로 다 갚아야 하는 돈입니다. 만약 다른 대출 방법을 알고 싶다면 아래 글들을 꼭 읽어보세요.

당장 현금이 생기는 것 같지만 결국 몇 배의 이자로 다 갚아야 하는 돈입니다. 만약 다른 대출 방법을 알고 싶다면 아래 글들을 꼭 읽어보세요.

중고 혹은 미개봉 폰만 업체에 넘기는 방법도 있지만 유심까지 얹어서 판매하는 것을 유심깡이라고 불립니다. 다른 말로 유심 내구제로 불리는 이 방법은 구글 플레이 스토어 등 소액결제를 할 수 있는 방식으로 업체 이윤을 남기게 되는데 이는 구글 플레이 결제 현금화, 일명 소액 결제 현금화라 불리는 방식을 채택하는 것입니다.

그리고 이런 비용을 안 갚으면 내 이름으로 연체가 발생하고 그로 인해 신용불량자가 되기도 합니다. 핸드폰 연체가 발생하면 어떻게 되는지 아래 글을 참고해보세요.

골드폰모바일 - 폰테크 가개통 전문업체 #골드폰모바일#폰테크#가개통#골드폰#중고폰

폰테크 대출은 본인이 직접 대리점에서 폰테크 개통 후 업자에게 넘기거나 업자와 미리 협약된 대리점에서 진행하기도 합니다.

폰테크의 가장 큰 문제점 중 하나는 내가 불법 대포폰의 명의자가 될 수 있다는 점이다.

그 후 업자는 현금을 주고 또 추후 폰을 중고, 미개봉으로 판매하거나 소액 결제 등으로 활용하여 이윤을 남기는 방식입니다.

또한 업자들이 유심칩을 유통하여 대포폰으로 사용할 수도 있으며, 명의를 도용하여 추가 개통을 할 수도 있습니다. 따라서 이런 것을 막으려면 명의 도용 방지 서비스를 꼭 신청하세요.

폰앤캐시 비즈니스·경제 친절상담! 당일대출! 당일 현금수령! 비대면 온라인!

네이버 여행 서비스를 이용해 주신 여러분께 감사드리며, 더 좋은 서비스로 보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.

블로그 아이디는 한번 정하면 다시 변경이 불가능합니다. 이 아이디로 블로그를 만들까요?

[급등주 핵심체크] 큐렉소, 수술로봇 판매기록 경신 전망…주가 상향각 유지?

Leave a Reply

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. Required fields are marked *